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 취업컨설팅 > 지원서컨설팅
취업성공 패키지

취업뉴스

화성산업 '2019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공지사항
기사게재일 : 2018.10.29출처 : 뉴시스조회수 : 0

【대구=뉴시스】박준 기자 = 화성산업이 2019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29일 화성산업에 따르면 모집부문은 신입과 경력으로 나뉜다.

신입은 기술직(토목·건축·안전·환경·건축설계·디자인·PC사업)과 관리직(주택영업·서울지사) 등이다.

기술직은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각 지원분야별 관련자격증(기사 이상) 소지자여야 한다.

PC사업의 경우 건축관련 전공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관리직은 4년제 대학 이상 상경·법정 계열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경력은 기술직(PC사업)과 관리직(주택영업·서울지사)을 모집하며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로 관련분야 경력 3년 이상인 자로 주택영업의 경우 정비사업, 주택영업관리, 분양성조사 유경험자여야 한다.

서울지사의 경우 금융 및 사업성분석 등 개발사업 유경험자여야 한다.

또 신입과 경력 모두 공통사항으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응시 지원서는 오는 11월1일부터 11월9일까지 화성산업 홈페이지 인재채용 온라인 지원을 통해 접수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1차), 직무적성검사 및 임원면접(2차), 신체 검사 등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결과는 오는 11월15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실무자 면접(1차)은 11월21일에 진행된다.

화성산업 황진수 인사총무부장은 "국내외 경제 및 건설시장이 어려운 환경이지만 세상을 보다 살기 좋고 아름답게 바꿔 나갈 열정과 전문성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도전을 기대한다"며 "진취적이고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jun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