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정보

학생에 맞는 커리큘럼/성적향상보장
김** 님
선생님정보
이름
김**
성별/나이
36세 
연락처
010-3575-8987 
이메일
이메일주소 확인하기 
대학교/전공
조선대학교 약학과 
과외경력
10년
증빙서류
등록되지 않음

자기소개서

* 조선대 약학과
* 03수능 수리 만점, 09수능 수리 가형 백분위 99%
* 물리1,화학1,생명1 만점, 화학2 48(99%)
* 수학, 과학 논술 지도 경험
* 13년간 다수의 학생지도경험
* 수학,과학 전문적으로 수업합니다. 개인, 그룹과외 모두 경험 풍부합니다.
열심히 공부하지만 점수가 잘 오르지 않는 학생들 연락주세여
상담을 통해 학생에게 알맞는 방법으로 수업 진행합니다. 상담 원하시면 부담없이 연락주세여
시간개념 확실하며 성실한 자세로 수업에 임합니다. 10년 이상의 노하우로 성적향상에 도움드리겠습니다.

과외스타일 / 교습방법

혼합형 단순히 개념을 공부하고 문제를 푸는 것만으로는 성적이 잘 오르지 않고 공부가 지루할 뿐입니다.
작년 9월에 만난 고3 이과 학생도 이런 경우였습니다. 처음 만났을 때 9월 모평 점수는 70점대로 4등급이었습니다.
저는 문제를 어떻게 해석하고 접근해 가는지를 유도해 주었고 문제에 필요한 개념을 알기 쉽게 가르쳐 주는 방향으로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학생 스스로도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배운 개념을 계속 생각해나가며 많은 문제를 풀었습니다.
그 결과 수능에서 수학은 만점을 받아 자신이 생각해왔던 학교보다 더 높은 점수의 학교를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듯 올바른 방향으로 공부하게 된다면 실제로 성적 향상을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저는 효율적으로 이런 과정을 겪을 수 있도록 항상 유도해 주고 피드백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업과정
1. 기본개념학습
- 컴팩트하게 개념을 이해시키고 머리속에 확실히 자리잡을 수 있도록 숙달하는 과정입니다.

2. 실전개념학습
- 예전과 달리 기본개념만 숙지해서는 풀 수 있는 문제가 많이 없다라는 걸 공부를 해봤다면 느끼셨을 겁니다.
개념서에 적혀 있지 않은 개념들이 필요한 문제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문제에 필요한 개념을 학습하고 기본개념과의 연계성을 학습해야 합니다.

3. 문제풀이학습
- 이해만 하고 숙달되지 않으면 절대 실전에서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없습니다.
문제풀이를 하고 오답 원인을 학습합니다.
* 수업방침
1. 학생에게 맞쳐서 수업하도록 합니다.
-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겠습니다. 학생의 위치가 어떻고, 문제가 있는지 파악하고 고민하여 같이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스스로를 체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 제 경험에 자만하지 않고 항상 무엇이 부족한지 생각하고 수업을 준비하겠습니다. 학생에게 최대한 해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온라인으로 질문받도록 합니다.
- 수업이 없는 날, 학생의 공부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폰이나 메일로 질문받고 빠른 시간 안에 답변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생 상황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탄탄하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업방법과 교재는 학생과의 상담후에 학생과 부모님과 상의 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학생과 선생님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야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무엇을 보완해야 하는지를 생각하고 고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수업에 관한 것이나 학습방법에 관한 것 등 부담없이 상담 가능합니다.
전화 부재 시 문자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010-3575-8987

  • 위 채용정보는 개인이 사랑방잡에 제공한 정보로 사랑방잡은 기재된 내용의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행위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또한 위 이력서 정보는 사랑방잡의 동의없이 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채용을 위한 목적외에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위 정보를 출력/복사한 경우 정보통신부 고시 제2005-18호 의거하여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책임은 출력/복사 당사자에게 있으며 채용을 위한 목적외에 유출 및 배포하게 되면 법적인 책임을 지게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위 정보를 출력/복사하셨다면 채용이 종료됨과 동시에 문서를 반드시 파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